[사천시 소식] 선구동 망산공원 작은음악회-제1회 소상공인의날 기념식

박종운 기자 / 2024-11-08 16:32:35

경남 사천시 선구동 주민자치회(회장 김기열)는 7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망산공원 야외무대에서 '제2회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 제2회 선구동 망산공원 작은 음악회 공연 모습 [사천시 제공]

 

이번 음악회에는 선구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스포츠댄스팀, 우리춤우리가락팀, 가락장구팀, 야간노래교실팀이 참가해 음악회의 의미를 한층 더 깊게 만들었다.

 

특히, 경기민요, 색소폰 공연, 초청가수 공연 등 지역 예술인들의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기열 회장은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이번 음악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음악의 즐거움에 빠져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1회 사천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개최


▲ 사천시 소상공인연합회 임원들이 7일 기념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천시 제공]


사천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도준)는 7일 근로자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제1회 소상공인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천시에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소통과 화합을 모색하고, 지역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 소상공인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식전행사인 새솔 통기타클럽의 기타 공연을 시작으로 개식선언, 경과보고, 모범소상공인 표창, 기념사, 축사,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황순영·정순미 대표는 사천시장 표창, 유영미·김한수 대표는 서천호 국회의원 표창, 박현숙 대표는 시의회 의장 표창, 최상욱 대표는 사천시소상공인연합회 표창을 각각 받았다.

 

김도준 회장은 "고물가‧고금리 등으로 소상공인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슬기롭게 대처하는 지혜를 모아야 소상공인이 살고, 사천이 살고, 나라가 산다"며 "소상공인들의 권익향상과 복지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