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국내주식 타사대체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또는 은행연계 계좌를 보유한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국내주식 자산을 KB증권으로 이전하고 거래한 고객에게 쿠폰 및 주식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 |
| ▲ KB증권, 국내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실시. [KB증권 제공] |
이벤트 기간 중 국내주식 1000만 원 이상을 타사에서 KB증권으로 순입고하고, 해당 계좌로 국내주식 1000만 원 이상을 거래한 뒤 내년 4월 30일까지 순입고 금액 이상 자산을 유지하면 된다.
입고 대상은 국내주식과 ETF·ETN이며, 거래 대상은 국내주식과 주식형 ETF·ETN이다. 이벤트 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국내주식 1000만 원 이상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쿠폰이 지급된다.
또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국내주식 순입고 금액 100만 원당 2000원의 리워드 쿠폰이 제공되며, 1인당 최대 4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총 650명을 추첨해 주식을 지급한다. 거래금액 1억 원 이상 5억 원 미만 고객에게 삼성전자 1주, 5억 원 이상 10억 원 미만 고객에게 SK하이닉스 1주, 10억 원 이상 고객에게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각 1주를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중복 수령할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또는 웹트레이딩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