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소식] 전통시장 생수 나눔행사-30일 문예회관 어린이뮤지컬 공연

박종운 기자 / 2024-05-27 15:55:08

바르게살기운동 경남 산청군 산청읍위원회가 전통시장을 찾은 방문객을 위해 생수 나눔행사를 펼치고 있다. 

 

▲ 바르게살기운동 산청읍 회원들이 산청시장에서 생수 나눔행사를 열고 있다. [산청군 제공]

 

27일 산청군에 따르면 바르게살기운동 산청읍위원회는 산청시장 주차장에서 '생수도 나누GO 사랑도 나누GO'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5월부터 진행중인 캠페인은 바살운 회원들은 부스를 마련해 놓고 장날 산청시장 주차장에서 시장 이용객들에게 무료로 시원한 생수를 나눠주고 있다. 

 

최재성 위원장은 "농번기로 바쁜 시기에도 행사에 참여해준 회원들과 후원해준 자치단체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과 안전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30일, 문예회관서 어린이 뮤지컬 '마법 걸린 개구리 왕자' 공연


▲ 어린이 뮤지컬 '마법에 걸린 개구리 왕자' 공연 모습 [산청군 제공]


산청군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30분 산청군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뮤지컬 '마법에 걸린 개구리 왕자' 공연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24년 산청문화예술회관 정기공연'의 일환으로, ㈜킹콩이엔티를 초청해 마련됐다.

 

어린이 뮤지컬 '마법에 걸린 개구리 왕자'는 어린이들이 책을 읽는 재미에 푹 빠져들게 하는 공연으로, 책 속에서 지혜를 얻고 깨우치며 책과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질 수 있게 구성됐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