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 출시

정현환 / 2024-03-22 10:50:38
가정용 공기청정기 필터인 '콜게이트 필터' 사용
TCC 첨착 활성탄 기술 적용돼 눈길… 탈취력 99%

불스원이 특허받은 TCC 첨착 활성탄 기술과 가정용 공기청정기 필터에 사용되는 콜게이트 필터 원단을 적용한 신제품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불스원이 특허받은 TCC 첨착 활성탄 기술과 가정용 공기청정기 필터에 사용되는 콜게이트 필터 원단을 적용한 신제품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를 출시한다. [불스원 제공]

 

불스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는 TCC 첨착 활성탄 기술이 적용돼 99% 탈취력을 자랑한다. 

 

특히 TCC 코팅은 불스원만의 특화된 특수 코팅 기술이다. △화장실 △신발장 △음식 냄새 및 매연 △새 차 증후군 등 대기 중에 다양하게 발생하는 각종 유해 가스 및 냄새 입자를 단순 흡착하지 않고 강력하게 분해하고 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는 가정용 공기청정기 필터에 널리 활용되는 '콜게이트 필터' 원단을 사용해 탈취력을 더욱 강화했다. '콜게이트 필터' 원단은 악취 분자와 접촉하는 표면적을 물결무늬로 넓혀 보다 빠르게 악취·유해 가스를 제거할 수 있다.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는 햇볕에 4시간 이상 건조할 경우 재사용도 가능하다. 특히 최대 3회 이상 재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사용 이후 최대 6개월 간 탈취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우수하다.

 

신제품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는 고급스러운 슬림 포켓 형태의 디자인으로 자동차 통풍구는 물론 △거실 △침실 △옷장 △신발장 등 악취가 나는 곳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화학 물질의 탈취제가 아닌 숯 활성탄 소재를 사용해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아세트알데히드 △글리옥살 등 환경부가 지정한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항목의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

 

장민혁 불스원 마케팅본부 브랜드매니저는 "악취 때문에 불편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신제품 블랙홀 다용도 탈취제가 언제 어디서나 주요 악취 및 유해가스를 블랙홀처럼 빨아들여 고객들에게 쾌적한 생활 환경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현환

정현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