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R 코리아는 디스커버리 고유의 DNA를 담아낸 디자인에 실용성과 스포티함, 주행 성능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부분 변경 모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
| ▲JLR 코리아가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부분 변경 모델 출시했다. [JLR 코리아 제공] |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부분 변경 모델은 더욱 매력적인 익스테리어, 한 단계 진보한 인테리어, 향상된 편의성 그리고 운전자와의 높은 연결성을 제공한다.
새롭게 정제된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던 럭셔리 감성을 담았다. 우아한 커브드 글라스 터치스크린에는 T맵 내비게이션을 탑재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PIVI Pro)가 내장돼 있다.
또 활용성이 높은 적재 공간과 수납공간을 갖췄다. 실용적이고 활용성 높은 실내 공간은 주행환경에 상관없이 편안한 승차감을 보장한다.
아울러 2열에 적용한 40:20:40 분할 폴딩 시트 덕분에 필요에 따라 2열 공간과 트렁크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 뒷좌석을 접으면 최대 1,794리터의 적재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부분 변경 모델의 변화는 익스테리어에도 변화를 줬다. 범퍼와 휠 아치의 글로스 블랙 디테일은 당당한 자세를 더욱 강조했다. 전면 에어 인테이크의 세 줄 시그니처는 디스커버리 패밀리임을 알 수 있는 고유의 개성을 나타낸다.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에 탑재된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249PS, 최대토크 37.2㎏·m의 파워로 정지 상태에서 100㎞/h까지 7.8초 만에 도달하는 성능을 발휘한다. 최대 600mm의 도강 능력과 최대 2500㎏의 견인력을 갖췄다.
로빈 콜건 JLR 코리아 대표는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개성 있고 모던한 다목적 패밀리 SUV다"며 "실용적인 인테리어와 직관적인 기술을 갖추고 있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가족에게 완벽한 차량이다"고 밝혔다.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P250 S의 국내 판매 가격은 7290만원이다. P250 다이내믹 SE의 가격은 7660만 원이다. 전 모델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를 제공한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