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소식] KAI 장애아동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호텔소풍 장학금 기탁

박종운 기자 / 2024-12-24 09:26:38

한국항공우주산업(KAI·카이)은 지난 21일 '카이 나눔-행복 사천' 12월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장애아동 가정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카이 봉사단원들이 자녀들과 함께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들고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 [사천시 제공]

 

카이 나눔봉사단 봉사자 30명은 수제 생크림을 빵 위에 아이싱한 뒤, 딸기를 잘라 케이크를 꾸미고 쿠키와 초를 꽂아 마무리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 60개를 만들었다.

 

완성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경남장애인부모연대 사천시지회, 사천시장애인복지관, 경남장애인지체협회 사천시지회를 통해 장애아동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카이 나눔봉사단 관계자는 "케이크를 받은 아이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행복과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호텔 소풍, 사천시에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 김성희 호텔소풍 대표 [사천시 제공]

 

실안동에 위치한 호텔 소풍 김성희 대표는 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상반기 100만 원에 이어, 23일 장학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김 대표는 2019년부터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번 기탁으로 누적 기부액은 1100만 원에 달한다.

 

특히, 중증장애인 가정에 멸치선물세트를 전달하는 등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는 등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