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장기렌터카 연1회 방문정비 무상 제공

정현환 / 2023-12-01 11:49:57

SK렌터카가 이달부터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방문 정비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 SK렌터카가 12월부터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방문 정비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SK렌터카 제공]

 

기본정비 서비스는 이달부터 신차 및 중고차 장기렌터카, 타고페이 등 SK렌터카의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개인 및 법인 고객에게 연 1회 무상 제공된다. SK렌터카 차량 관리 앱 '스마트케어'를 통해 날짜와 장소를 예약하고, 정비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내연기관차는 △엔진오일·오일필터·에어클리너 교체 △브레이크 패드 점검 △배터리 전압 점검 △차량 시스템 통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기차는 △에어컨 필터 교체 △와이퍼 교체 △배터리 열화 상태(SOH, State of Health) 진단 △배터리 충전 잔량(SOC, State of Charge)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기차 배터리 SOH, SOC 진단 서비스는 국산차 한정이다.

 

공통 항목으로 △실내 연무 소독 △내부 램프 점검 △외부 램프 점검 △공조 장치 점검 △워셔액 보충 △브레이크오일 체크 △타이어 마모도 체크 △타이어 공기압 보충 등을 진행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자사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차량을 점검 및 관리함으로써 향후 반납 차량을 활용한 중고차 상품의 상품성 역시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현환

정현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