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소식] 경남사회복지사協 정기총회-낚시터 안전실태 점검

박종운 기자 / 2025-02-19 09:16:06

사단법인 경남도사회복지사협회 사천시지회(지회장 서은경)는 18일 사천농협 본점에서 2025년도 첫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경남사회복지사협회 사천시지회 회원들이 정기총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천시 제공]

 

총회는 1부와 2부로 진행됐다. 1부 사회복지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에서는 송민지 씨 등 3명이 사천시장상을 받았다. 조유미 씨는 경남사회복지사협회장상을, 최혜란 씨는 장기근속상을 수상했다.

 

서은경 지회장은 "사회복지사들의 근무환경 개선과 복지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질적인 처우 개선 방안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천 방문의 해 맞이 낚시터 안전점검 실시

 

▲ 사천시 공무원이 낚시터 안전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사천시 제공]

 

사천시는 통합 30주년 사천 방문의 해를 맞이해 17일부터 낚시터 안전관리와 운영실태 점검에 들어갔다. 현장 조사는 20일까지 이어진다.

 

사천시에서 관리하는 낚시터는 총 5개 소다. 이들 장소는 해상펜션과 낚시체험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낚시애호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는 이번 점검을 통해 △안전시설 비치 보험.공제 적정가입 편의시설 관리 등을 주요 점검한다. 

 

사천시 관계자는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해양자연 풍광을 즐기면서 힐링할 수 있도록 안전을 중시하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