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뉴욕서 'PDRN 라인업 확장' 특별 행사

설석용 기자 / 2026-02-09 09:02:40
'PDRN 콜라겐 글로우 페이셜 세럼 스프레이' 공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리엘 테하다' 시연 행사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미국 시장에서 보폭을 넓힌다.

 

아누아는 "미국 시장에서 PDRN 제품 라인업 확장을 기념하는 특별 론칭 행사를 뉴욕에서 개최했다"고 지난 8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PDRN의 비밀을 밝히다: 블루 캡슐의 신화(UNLOCK THE PDRN: BLUE CAPSULE MYTHOLOGY)' 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비공개 초청 행사에서는 아누아의 PDRN 컬렉션 최신 제품인 'PDRN 콜라겐 글로우 페이셜 세럼 스프레이'가 최초 공개됐다.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은 연어의 디옥시리보핵산(DNA)에서 추출한 세포 재생 부스터로, '슬로우 에이징' 또는 '재생' 카테고리에서 가장 핫한 성분 중 하나다.

 

▲ 아리엘 테하다가 뉴욕시에서 열린 아누아의 'Unlock The PDRN' 행사에 참석했다.[아누아 제공]

 

PDRN은 피부 활력 증진, 수분 유지,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아누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의 PDRN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장하고, 현대적인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루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디자인된 미스트 타입의 PDRN 제품을 선보인다.

 

아누아의 독자적인 PDRN 캡슐 기술이 적용된 'PDRN 콜라겐 글로우 페이셜 세럼 스프레이'는 미세한 '블루 캡슐'이 분사 시 터지면서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맑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가볍지만 깊은 보습력을 자랑하는 이 미스트는 메이크업 전, 도중, 후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를 오래 유지시킨다.

 

이 행사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미국 뷰티 인플루언서, 틱톡 샵 제휴사, 업계 전문가 등 약 100명의 뷰티 업계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특히, 카일리 제너, 킴 카다시안, 리사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해 온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리엘 테하다'가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테하다는 'PDRN 콜라겐 글로우 페이셜 세럼 스프레이'를 메이크업 중간에 덧발라 우유처럼 뽀얀 광채가 나는 피부 연출 방법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아누아 홈페이지와 아마존, 미국 최대 뷰티 전문 유통업체 울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KPI뉴스 /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KPI뉴스 AI기자 'KAI' 취재를 토대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설석용 기자

설석용 / 산업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