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NOL카드' 고객 대상 뮤지컬 이벤트 진행

황현욱 / 2023-11-03 08:52:54

현대카드는 여가 특화 신용카드 'NOL(놀)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NOL 카드'는 △야놀자 △인터파크 △트리플을 이용할 때는 물론 레저와 쇼핑, 온라인콘텐츠(OTT) 등 여가 관련 영역 이용 시 'NOL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여가 특화 신용카드다.

 

▲NOL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현대카드 제공]

 

먼저, 이달 30일부터 내년 3월 10일까지 서울 이태원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Les Misérables)'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NOL 카드' 고객이 인터파크를 통해 '레미제라블' 공연을 예매하면 내년 1월 공연에 한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NOL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3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15년 공연 이후 8년만에 선보이는 레미제라블 무대를 기념해 오는 26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NOL 카드' 고객을 위한 미니 콘서트도 개최한다. 이 콘서트에서는 레미제라블에 출연하는 주요 출연 배우들 선보이는 레미제라블 대표곡들을 만날 수 있다.

 

예매 기간은 오는 7일부터 24일까지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이날 행사장을 찾은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 증정 이벤트와 함께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여러 인기 뮤지컬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지컬 '렌트' R·S·A석 예매시 1인당 4매까지 40% 할인을, 뮤지컬 '벤허' R석은 20% 할인을,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R·S석은 35%를 할인해준다. 쇼 뮤지컬 '시스터즈(SheStars!)' VIP·R·S석 예매시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의 이번 'NOL 카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현욱

황현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