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마천면서 진병영 군수 소통 간담회-경남은행 쿨매트 기탁

박종운 기자 / 2024-07-25 09:36:06

경남 진병영 함양군수는 24일 마천면을 찾아 마을 이장들과 '찾아가는 소통의 날' 행사를 가졌다. 

 

▲ 진병영 군수가 24일 마천면 사무소에서 소통의날 행사를 주재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이날 진병영 군수는 마을 주민들의 손과 발이 되고 있는 마천면 이장들을 다독이고, 각종 건의 사항에 답변하며 격의 없는 소통을 이어갔다.

 

특히, 농촌개발사업 및 도시재생사업 등 주요 역점사업 추진 현황을 공유하고 지역 주민 및 귀농인의 농가소득 창출을 위한 보조사업 등을 설명하며 농업 활성화를 위한 이장과 면민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진 군수는 "마을의 리더로서 자신을 희생하여 각종 현안을 챙기며 마을 주민을 돌보는 이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민선 8기 후반기도 군민의 행복을 위해 군정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BNK경남은행, 함양군에 쿨매트 100장 기탁


▲ 경남은행 임원들이 진병영 군수에 쿨매트를 기탁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24일, BNK경남은행 함양지점 김민수 지점장은 함양군청을 방문해 불우이웃 돕기용 쿨매트 100장을 기탁했다.

 

경남은행 함양지점은 매년 명절 나눔, 여름 겨울 지원사업 등 꾸준하게 기탁하고 이어가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재문 서부영업본부장은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 시원한 쿨매트가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쿨매트는 각 읍·면사무소의 추천을 받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