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위한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 진행

황현욱 / 2024-03-04 09:38:09

NH농협카드는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과 물가 안정을 위해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은 △못난이 채소 △친환경 농축산물 △지역특산품 등 우리 농축산물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화가 어려운 못난이 채소와 판로 확대가 힘든 지역특산품 등을 할인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는 고물가 부담을 줄여주기 위함이다.

 

 

▲농협카드는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과 물가 안정을 위해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NH농협카드 제공]

 

농협카드는 3월을 시작으로 △6월 △9월 △12월에도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해 우리 농축산물 소비를 지속적으로 독려할 예정이다.

이달 열리는 행사는 △하나로마트 △이마트 △CU △GS더프레시 △컬리 △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인터파크가 참여한다.

각 가맹점에서 농협 개인카드로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상생페스티벌을 기념하는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는 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NH농협카드앱·NH pay)에서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촌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적극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현욱

황현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