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비전, 美 알트로닉스와 글로벌 출입통제 시장 공략

설석용 기자 / 2026-01-30 07:21:00
알트로닉스, 한화비전 'OnCAFE' 현장 맞춤형 설치 지원
설계 작업 간소화 및 설치 시간·노동비용 등 절감 효과

한화비전이 미국의 전원 공급 솔루션 전문 기업 알트로닉스(Altronix)와 손잡고 글로벌 출입통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알트로닉스는 28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통해 "알트로닉스의 트로브(Trove) 액세스 및 전원 통합 제품군은 이제 한화비전의 새로운 온카페(OnCAFE) 액세스 제어 플랫폼이 권장하는 최적의 전원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온카페'는 지난해 한화비전이 처음 선보인 클라우드 기반 출입통제 솔루션이다. 별도 서버 없이 클라우드상에서 시설 출입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작은 사무실부터 대규모 빌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설에 적용 가능하다.

 

'트로브'는 출입통제 시스템의 전력 장치와 컨트롤러를 한데 모은 전원 박스를 만들어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전문가용 통합 인프라 솔루션이다.

 

▲알트로닉스 트로브 액세스 및 전원 통합 솔루션은 한화비전 'OnCAFE' 플랫폼의 구성 및 설치를 간소화한다.[알트로닉스 제공]

 

이번 파트너십은 한화비전 '온카페'의 안정적인 구동과 현장 맞춤형 설치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사의 협력으로 앞으로 출입 통제 시스템의 설계와 배선 작업이 단순해지며, 설치 시간과 노동 비용도 크게 절감될 전망이다.

 

앨런 포먼(Alan Forman) 알트로닉스 사장은 "한화비전과의 파트너십은 보안 시스템 설계자와 설치업체에게 고객과 자산을 더욱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성능, 비용 효율성 및 신뢰성을 제공하는 최첨단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당사의 의지를 다시 한번 보여주는 것"이라며 "한화비전과 오랫동안 성공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화비전의 제품 관리자인 윌리엄 발레라(William Vallera)는 "알트로닉스의 선제적인 제품 개발, 탁월한 기술 지원, 그리고 출입 통제 및 전력 통합 솔루션을 발전시키려는 지속적인 노력에 매진하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며 "알트로닉스는 차세대 출입 통제, 전력 및 인클로저 솔루션을 선도하는 진정한 엔지니어링 파트너"라고 설명했다.

 

이어 "알트로닉스 제품은 광범위한 보안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입증된 성능과 유연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면서 "자사 제품에 대해 평생 보증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KPI뉴스 /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KPI뉴스 AI기자 'KAI' 취재를 토대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설석용 기자

설석용 / 산업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