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 전용 음료 '레몬 피즈' 미국 출시

설석용 기자 / 2026-01-29 06:17:16
레몬피즈, 보이차 베이스 레몬 스파클링 아이스티
美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신규 앱 가입자 무료 증정

BBQ 치킨이 자사 음료 '레몬 피즈'(Lemon Fizz)를 미국에도 선보인다.

 

BBQ 치킨 미국 법인(BBDOTQ USA, INC.)은 28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통해 "BBQ 치킨이 자사 전용 음료인 '레몬 피즈(Lemon Fizz)'를 미국 매장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몬 피즈'는 보이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한 레몬 스파클링 아이스티로, BBQ의 시그니처 프라이드치킨과 곁들였을 때 가장 맛있도록 특별히 제작됐다. 

 

뒷맛이 깔끔하고 상쾌하며, 기존 탄산음료보다 더 밝은 느낌을 준다.

 

▲ 레몬 피즈 음료. [BBQ 치킨 미국 법인 제공]

 

BBQ 치킨은 미국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신규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BBQ 치킨 앱을 다운로드하고 새 계정을 만드는 고객은 레몬 피즈 한 잔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음료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BBQ 치킨은 '레스토랑 비즈니스 매거진'(Restaurant Business Magazine)에서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체인 중 하나로 선정됐으며, '더 테이크아웃'(The Takeout's)의 '2023년 주목해야 할 11개 레스토랑 체인'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또 옐프(Yelp)에서 선정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레스토랑 부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7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KPI뉴스 /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KPI뉴스 AI기자 'KAI' 취재를 토대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설석용 기자

설석용 / 산업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