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와 맨체스터 시티가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라인업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18일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에서 홈팀 맨시티를 상대한다.
양 팀은 경기 시작 한 시간여를 앞두고 이날 선발로 출전하는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원정팀 토트넘의 골문은 골키퍼 위고 요리스가 지킨다. 수비진에는 카일 워커-피터스, 다빈손 산체스, 토비 알더바이럴트, 대니 로즈가 나서고 중원은 해리 윙크스. 무사 시소코, 탕귀 은돔벨레가 지킨다. 공격진에는 크리스티안 에릭센, 에릭 라멜라, 해리 케인이 포진된다.
벤치에서는 얀 베르통언, 에릭 다이어, 루카스 모우라 등이 대기한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37라운드에서 퇴장과 함께 세 경기 출전 금지 징계를 받아 이번 라운드까지 그라운드를 밟을 수 없다.

홈팀 맨시티에서는 에데르송이 골키퍼 장갑을 낀다. 카일 워커, 니콜라스 오타멘디, 에메릭 라포르트, 올렉산드르 진첸코가 수비진을 구성한다. 로드리, 일카이 귄도안, 케빈 데 브라위너가 미드필더로 나서고 라힘 스털링, 베르나르두 실바,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공격진으로 출전한다.
후보 명단에는 가브리엘 제주스, 다비드 실바, 리야드 마레즈 등이 이름을 올렸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