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사회복지의 날' 감사패 두 번 받아

하유진

bbibbi@kpinews.kr | 2023-09-08 11:10:46

성남시·서초구로부터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받아
저소득층 학생 지원, 장애인 복지 실천 공로 인정

NS홈쇼핑이 지난 7일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열린 기념식에서 두 번의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성남시·서초구 각 관에서 실시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인 감사패를 받았다.

▲ NS홈쇼핑 사회복지의날 사회복지 유공 표창 두번 받아.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분당구 저소득 가정 학생 장학금 지원사업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또 지난 2011년부터 성남 지역아동센터의 교육환경 개선 및 체험활동을 지원하는 '사랑의 공부방' 운영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지난 7일 성남시는 임직원 자원봉사를 펼쳐온 NS홈쇼핑에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또 NS홈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장애를 가진 청년들의 문화 예술 활동 지원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서초 구립 '한우리 정보문화 센터'를 후원하고 있다.

이를 인정해 지난 7일 서초구는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에서 NS홈쇼핑에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이외에도 NS홈쇼핑은 △성남 장애아동 공동생활가정 후원 △수정노인종합복지관 후원 △성남시와 함께하는 환경의 날 행사 문화축제 △기초 소방시설 지원사업 등 지속적인 후원 및 지원을 이어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