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스타트업 기술공모전 시상식 개최

유충현

babybug@kpinews.kr | 2023-08-31 11:26:37

SK에코플랜트는 지난 30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테크 오픈 콜라보레이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 30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테크 오픈 콜라보레이션 시상식'에서 박경일 SK에코플랜트 사장(왼쪽 여섯번째), 전우종 SK증권 대표(오른쪽 첫번째), 이장훈 창업진흥원 본부장(왼쪽 세번째), 이문락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왼쪽 네번째),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오른쪽 세번째), 권지훈 환경시설관리㈜ 대표(왼쪽 두번째)를 비롯한 참석자와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SK에코플랜트 제공]

'테크 오픈 콜라보레이션'은 SK에코플랜트가 환경∙에너지 스타트업과 상생하기 위해 지난 2021년부터 시행 중인 혁신기술 발굴 공모전이다. 

이번에는 △소프트베리(전기차 충전소 플랫폼 기술) △디인사이트(디지털 트윈 기술) △포엠(해양 폐자원 활용기술) 3개 회사가 상을 받았다. 

SK에코플랜트는 수상 기업에 공동 연구개발, 사업화, 투자유치 등을 지원한다.  

박경일 SK에코플랜트 사장은 "공모전을 통해 발굴한 스타트업과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환경∙에너지 혁신기술 개발 '윈-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