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비 'V&A 뷰티', 올리브영 단독 특별 기획전 진행

김명주

kmj@kpinews.kr | 2023-08-22 15:58:15

힐러비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는 올리브영의 '8월 올영픽(Pick)' 행사에서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및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기획세트를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은 30mL 본품에 동일 제품을 추가 제공하는 1+1 더블 세트로 구성돼 있다.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기획세트는 크림 본품 구매 시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앰플에는 특허받은 독자 성분 폴리테놀TM이 함유돼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 겉의 짙은 기미뿐만 아니라 피부 속 잠재된 기미 및 피부 투명도까지 3중 미백 케어 효과를 검증 받았다.

V&A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은 앰플과 함께 사용 시 미백과 보습 시너지를 선사하는 수분크림이라는 설명이다.

▲ V&A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및 크림(왼쪽),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 시트 마스크. [에스아이 기획 제공]

이날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외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도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36% 할인 및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9월까지 연장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 시트 마스크는 '기미세럼'이라고도 불리는 인텐스 브라이트닝 클리어세럼 한 병을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19가지 유해성분을 제외했다. 리엔케이의 독자 미백 성분인 에너화이트2.0과 항산화 성분 4종 등이 함유됐다.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비타스크럽 클렌징폼은 진정보습 성분을 25% 함유했다. 자극 없는 각질 케어로 맑고 화사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