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3사, '써클차트' V 컬러링 가입자 대상 경품 이벤트 개최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3-08-18 17:14:15

추첨 통해 배민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제공

LG유플러스와 SK텔레콤, KT 등 이동통신 3사가 '써클차트' V 컬러링 차트 신설에 맞춰 V 컬러링(영상 통화연결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V 컬러링'은 전화통화 연결 시 뮤직비디오, 스포츠, 캐릭터 등 고객이 설정한 영상을 수신자와 발신자에게 보여주는 영상 통화연결음 서비스다. 이동통신 3사가 공동으로 제공 중이다.

▲ LG유플러스 모델이 V 컬러링 차트 신설 기념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써클차트는 한국음악콘텐츠협회가 운영하는 공식 케이팝(K-pop) 차트다. '네이버 바이브'·'FLO'·'지니 뮤직'·'스포티파이'·'유튜브' 등 국내외 음악 플랫폼과 제휴를 맺고 음악 순위를 집계한다.

이동통신 3사는 차트 신설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3만 원권(30명) △메가박스 일반관람권 2매(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제공하는 '신규 가입 웰컴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가능 기간은 오는 9월 5일까지다.

플랫폼 기업 '챌린저스'와는 V 컬러링 설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고객이 챌린저스 앱에서 V 컬러링 챌린지를 신청하고 원하는 영상을 설정해 인증하면 상금을 지급한다. 총 300만 원을 챌린지 인증을 완료한 고객 수로 나눠 상금을 지급한다.

이석영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앞으로도 더 많은 콘텐츠와 채널을 발굴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