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선식 쉐이크 '247아워핏' 리뉴얼 출시

김경애

seok@kpinews.kr | 2023-08-17 10:18:37

아워홈은 선식 쉐이크 브랜드 '365일 건강한'을 '247아워핏'으로 리뉴얼해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명은 24시간 7일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영양소를 고루 갖춘 쉐이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 함유량을 높여 영양적 측면과 섭취 편의성을 제고했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247아워핏곡물 △247아워핏귀리 △247아워핏초코 △247아워핏견과 4종이다.

247아워핏초코와 247아워핏견과의 단백질 함유량은 16g이다. 이는 일반 성인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29%를 채울 수 있는 양이다.

▲ 247아워핏 신제품 4종. [아워홈 제공]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성분도 강화했다. 제품 4종 모두 유청단백질 성분이 포함돼 있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했다.

제품 디자인도 개선했다. 기존 원통형 용기 형태에서 곡선형 타입으로 변경했다. 한 손에 쉽게 잡히도록 그립감을 살렸다. 물 붓는 선 부분은 투명창을 적용해 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기호에 따라 물이나 우유를 표시선까지 부은 후 용기 안에 담긴 분말과 함께 흔들어 섭취하면 된다.

용기에는 무색페트와 수축필름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용이한 분리배출과 환경 보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247아워핏 신제품 4종은 아워홈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은 추후 고객 취향과 식품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공정태 아워홈 상품사업부문장은 "최근 구내식당 등 당사 운영 채널에서 간편한 영양섭취를 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하고 선식 쉐이크 브랜드를 리뉴얼해 선보였다"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영양 성분인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등을 강화하고 맛 품질을 높였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