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출범 후 첫 전 직군 공채 실시

김명주

kmj@kpinews.kr | 2023-07-17 09:49:34

토스뱅크가 출범 후 처음으로 전 직군 대규모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토스뱅크는 기존 경력직 직원 중심의 채용을 넘어 신입 직원까지 두 자릿수 공개 모집한다. 이번 채용의 서류접수는 오는 31일까지다.

모집 분야는 총 10개 직군 40여 개 직무다. △엔지니어(코어뱅킹, 프론트엔드 및 서버) △비즈니스(수신 및 여신 상품, 제도) △데이타(데이타 애널리스트 및 사이언티스트) △리스크(신용전략, CSS) △ 프로덕트(상품개발) △디자인 △컴플라이언스다. 

지원자들은 토스뱅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토스뱅크가 출범 후 첫 두 자릿수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31일까지며, 토스뱅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토스뱅크 제공]

토스뱅크에 따르면 이번 채용에선 지원자 개개인의 일정을 배려하는 맞춤 채용 프로세스를 마련했다.

서류 전형 결과는 순차적으로 안내, 직무 및 문화적합성 인터뷰는 서류 합격자 일정에 맞춰 온라인 및 화상으로 진행된다. 처우협의는 합격자 대상으로 개별 안내된다. 일부 포지션에 대해서는 과제 전형도 진행한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토스뱅크의 제품 및 기술 비전, 입사 전 커리어 관련 고민을 가지고 있던 다양한 현업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당장의 지원 의사는 없지만 토스뱅크 현업과의 대화를 희망하면 '프라이빗 네트워킹 세션(오는 8월 17~18일)'을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토스채용 페이지의 자주 묻는 질문이나 채용팀에 이메일 문의하면 된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