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SK브로드밴드, '아이가 더 신나는' ZEM(잼) 알린다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3-07-06 16:53:52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가 6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아교육전)에 참가해 '아이가 더 신나는' ZEM(잼) 서비스를 알린다고 6일 밝혔다.
두 회사는 유아교육전에서 IPTV와 모바일을 아우르는 키즈 브랜드 ZEM의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 방문자들은 ZEM 전용 캐릭터 ZEM파이브와 함께 영어,과학, ESG, ZEM앱·폰, 뽀로로 등 'ZEM 마을의 5가지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유아교육전 ZEM 부스를 방문자들은 ZEM파이브 캐릭터 가방과 풍선 등의 선물 기회도 얻는다.
5개 마을에서 ZEM 서비스를 모두 체험하면 썬캡, 색연필, 키링, 3D 공룡 퍼즐, 씨드 쿠키 등을 제공하는 '스탬프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완성된 스탬프북을 ZEM 친구 부스인 튼튼영어, 밀크T아이에 가져가면 깜짝 선물도 받는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유아교육전에 방문한 고객들이 ZEM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체험을 통해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영어, 과학, ESG, 뽀로로 등 다양하고 우수한 ZEM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호흡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