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 론칭
김지우
kimzu@kpinews.kr | 2023-06-28 17:36:53
SPC삼립이 갓 구운 빵을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ReadyB)'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레디비'는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5분가량 조리하면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파베이크(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것) 제품과 냉장, 냉동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출시된 품목은 깜빠뉴, 크루아상, 베이글 등 정통빵류 총 8가지다.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한 '호두통밀깜빠뉴', 10가지 곡물이 들어간 '10가지 곡물빵', 16겹의 페이스트리 '프렌치크루아상', '오트밀깜빠뉴' 등의 파베이크 4종과 '프렌치토스트', '정통와플', '갈릭크루아상'등 냉동 제품과 끓는 물에 삶은 후 구워낸 '베이글(시금치&치즈, 할라피뇨&올리브)' 등이다.
전국 할인점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별 판매처는 상이하다.
SPC삼립은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한 '레디비'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영상은 SPC삼립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주식으로 빵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레디비'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