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신규 광고 공개
김경애
seok@kpinews.kr | 2023-06-21 10:41:47
인지도 향상과 시장 경쟁력 확대 나서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광고는 아이스트리 제품명과 동일한 '얼음나무'를 등장시켜 제품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아이가 엄마에게 얼음을 외치자 동심을 자극하는 얼음나무가 나온다. 아이는 아이스트리에 매료돼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얼음 엄청나"를 외친다.
광고 속 제품은 '뉴 아이스트리'다. 가로 25.4cm 작은 크기로 하루 제빙량 6kg(약 600개)의 넉넉한 얼음을 제공한다. 얼음 제빙 시에는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이 생성된다. 쾌속 제빙모드로 선택할 경우 일반 모드보다 약 2분 더 빠르게 얼음을 생성할 수 있다.
뉴 아이스트리는 또 정제한 직선의 안정적 형상을 띄고 있어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뤄 공간의 가치를 높여준다는 게 청호나이스 측 설명이다.
몸통은 오트밀 베이지 색상이다.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 베이지·피치·라벤더 세 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뉴 아이스트리는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는 필터 내부 살균 세척을 위한 역세척 기능이 추가됐다.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유입, 살균과 함께 필터와 유로 내부에 있을 수 있는 미세한 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한다"고 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그는 이어 "신규 광고 온에어로 제품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함께 얼음정수기 시장 경쟁력 확대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며 "디자인, 성능, 위생 3박자를 모두 만족하는 뉴 아이스트리를 많이 사랑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