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신발장용 제품 출시

김지우

kimzu@kpinews.kr | 2023-06-16 15:26:33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는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 비치형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화장실용과 신발장∙옷장용이다.

페브리즈 비치형은 악취가 나는 공간에 놓고 사용하는 제품이다. 쉽게 없어지지 않는 화장실과 현관, 옷장 냄새를 효과적으로 탈취한다.

한국P&G에 따르면 이는 냄새를 단순 향으로 가리는 것이 아닌, 냄새 분자를 중화해 냄새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방식이다. 냄새가 스며들 수 있는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 냄새 분자 방출을 막아 냄새 재발을 방지하는 기능도 한다.

▲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왼쪽)과 페브리즈 비치형 신발장∙옷장용 제품. [한국P&G 제공]


신제품 2종은 탈취 효과가 최대 60일간 지속된다.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은 청소 후 남아 있는 화장실 냄새 제거를 도와준다. △상쾌한 비누향 △은은한 라벤더향 △향기로운 꽃향 라인업 3종으로 출시됐다.

페브리즈 비치형 신발장∙옷장용은 환기가 어려운 신발장이나 옷장에서 자주 경험할 수 있는 눅눅한 습기나 곰팡이 냄새를 효과적으로 탈취한다. △코튼&블루 자스민향 △라일락&피오니향 △화이트티&릴리향 3종이다.

주요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전국 대형마트·소매점 등 모든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P&G 페브리즈 관계자는 "높은 온도와 습도로 냄새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여름철 소비자들의 고민에 주목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