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 회원 65만 돌파

김지우

kimzu@kpinews.kr | 2023-06-15 11:29:55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 회원이 65만 명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아이코스 클럽 출범 이후 1년 3개월 만의 성과다.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클럽 멤버십 회원 수가 30% 가량 증가했다.

회원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성장에 주효했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통합 회원으로 가입하고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아이코스 클럽 회원이 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클럽 회원들은 △신제품 출시 소식 제공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특별 할인 쿠폰 △이벤트 초대 등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거나 카카오 계정 로그인, 설문조사 참여, 친구 추천,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활동에 참여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 아이코스 멤버십 서비스 '아이코스 클럽' 홍보 포스터.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현재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구매한 클럽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여의도IFC점,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 센텀점, 광주점 등 6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무료 각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기기 혁신과 고객별 취향에 따른 맞춤형 혜택이 시너지를 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체감하고 아이코스와 같은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필립모리스의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최신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블레이드(담배를 열로 가열하기 위해 꽂는 금속막대)를 없애고 타바코 스틱 내부에서부터 가열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경험을 제공한다. 클리닝이 필요 없는 편리함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