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다문화 가족 행사에 '부시맨빵' 지원
김경애
seok@kpinews.kr | 2023-05-24 10:40:55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천호점이 지난 13일 강동구 가족센터 주최로 열린 '제11회 다 하나의 가족축제, 돌아온! 가족명랑운동회'에 '부시맨 브레드' 350여 개를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빵 후원은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이뤄졌다. 이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2013년부터 시작됐다.
가족명랑운동회도 2013년부터 시작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강동구 주민들이 참여한다. 스포츠 게임, 세계여행 체험, 어린이 물총놀이 등의 프로그램과 축하공연을 즐기는 가족 축제다. 특히 올해 가족명랑운동회는 다문화 가족과 비다문화 가족 등 300여 명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bhc그룹에 따르면 아웃백 천호점의 지역 사회에 대한 사랑은 남다르다. 작년 1월에는 강동구청 주관 '따뜻한 겨울 보내기 사업'에 동참해 음식과 음료를 후원했다. 같은 해 7월에는 강동구 체육회 주관으로 3년 만에 재개된 '강동 그린웨이 걷기대회' 참가자들에게 부시맨 브레드를 지원했다.
조경옥 아웃백 천호점 점장은 "긴 팬데믹으로 4년간 중단됐다가 실시되는 가족 단위 지역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이 참여하는 문화·체육 행사는 물론 지역사회 소외된 계층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꾸준히 활동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신촌세브란스병원, 전남대 어린이병원 등에 발전후원금과 물품을 지원해오고 있다. 전국 아웃백 매장들도 해당 지역 복지단체와 협업해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