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이너플렉스 라인 3종 출시

김경애

seok@kpinews.kr | 2023-05-22 10:39:13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은 손상모 근본을 관리하는 신제품 '이너플렉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샴푸 전 사용하는 0단계 모발강화제부터 모발강화 샴푸, 모발강화 트리트먼트 3종으로 구성됐다. 헹구지 않는 트리트먼트, 샴푸 전에 쓰는 트리트먼트 등의 기존 방식·유형을 탈피하고 있는 모발 관리 시장 흐름에 맞췄다.

대표 상품인 모발강화제는 이전에 없는 유형으로, 일시적 부드러움 관리가 아닌 모발의 근본적인 손상 원인을 관리해준다고 했다. 주 1~2회 사용이 권장된다. 샴푸 전 젖은 모발에 모발강화제를 바르고 5분 후 헹궈내면 된다.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신제품 '이너플렉스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측은 "모발강화제는 아모스프로페셔널과 공동 개발한 이너플렉스를 적용, 끊어진 손상모의 내부 결합을 새롭게 형성한다. 1회 사용 만으로 100배 모발강화율 효과를 볼 수 있다. 손상 경험이 없는 머릿결과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전 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이너플렉스를 10일 이상 사용해 강화된 모발은 펌 형성력도 개선, 탈색모를 비롯한 손상모로 펌을 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고민 해결을 도와준다고 했다.

전국 올리브영과 올리브영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 22일부터 28일까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론칭 기념 혜택·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