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2023년 블러썸청소년음악제' 개최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3-05-11 18:35:16

청소년들의 행복 증진이 목표
러브 에프엔씨와 음악제 협업 위한 MOU 체결

SK브로드밴드(대표 유영상)가 청소년의 행복 증진을 목표로 '2023년 블러썸청소년음악제'를 개최한다.

SK브로드밴드는 FNC 엔터테인먼트가 설립한 비영리 공익재단 러브에프엔씨(이사장 한성호, LOVE FNC)와 음악제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내용으로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 한성호 LOVE FNC 이사장(왼쪽)과 김동섭 SK브로드밴드 고객가치혁신 담당이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추진 MOU 체결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2023 블러썸(Blossom) 청소년 음악제'는 청소년들이 '청소년의 행복'을 주제로 직접 작곡하거나 편곡한 음악을 공모해 심사한다.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CNBLUE), 에이오에이(AOA) 등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멘토링과 트레이닝 기회가 주어진다. 수상작들은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인 플로(FLO)를 통해 무료로 음원도 발매된다.

음악제 참가 대상은 전국 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19세 미만 청소년이다. 이달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음악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usic_bloss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영호 SK브로드밴드 ESG추진 담당은 "올해도 다양한 SV(사회적 가치)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라며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가 청소년들의 행복 증진에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