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허리우드극장과 시니어 행복 증진 프로그램 운영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3-05-09 17:13:27

B tv 해피시니어에서 시니어 위한 고전영화 편성
매주 월요일엔 시니어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

SK브로드밴드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서울 종로에 위치한 허리우드극장과 제휴를 맺고 시니어 행복 증진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한다.

9일 SK브로드밴드에 따르면 양측은 허리우드극장에서 상영 중인 고전영화를 SK브로드밴드 B tv 해피시니어 내 '추억을 파는 극장' 메뉴에서 제공하기로 했다.

SK브로드밴드는 '보리수', '길은 멀어도 마음만은', '마야' 등 수십 편의 해외 명작영화를 엄선해 일반 영화보다 2배 이상 큰 자막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 SK브로드밴드가 허리우드극장과 제휴를 맺고 시니어 행복 증진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한다. 사진은 시니어들이 허리우드극장에서 디지털 코치로부터 B tv AI 셋톱박스, 리모컨, 키오스크 사용법 등에 대한 교육을 받는 모습. [SK브로드밴드 제공]

이달 18일까지 B tv 해피시니어에서 OCEAN(오션) 시니어 월정액 상품에 가입하면 스타벅스 쿠폰과 허리우드극장 명작영화 무료 관람티켓도 증정한다.

또 매주 월요일 오전에는 허리우드극장 내 '낭만극장'에서 시니어들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IPTV 서비스 중 유일하게 시니어 전용관인 해피시니어를 운영 중이다. 가수별 트롯 영상, 시니어 일자리 정보, 댄스 및 체조 등 건강정보, 테마여행 정보 등 다양한 시니어 맞춤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6월에는 다양한 환경영화를 B tv에서 제공하는 등 ESG 활동을 강화하고 고객의 콘텐츠 선택 폭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