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어린이날 연휴 센트럴시티서 팝업스토어 운영

김해욱

hwk1990@kpinews.kr | 2023-05-04 15:07:53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오는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가족, 지인 등과 함께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 오는 7일까지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열리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차량을 증강현실(AR) 필터로 경험해 보거나 운전 중 긴급상황 발생 시 원격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시스트콜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AI)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SM6를 창작하고 대체불가토큰(NFT)으로 만드는 캠페인도 참여 가능하다. 음악 큐레이션 유튜브 채널인 에센셜과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청음존도 마련됐다.

야외에서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보는 시승 프로그램 참여 고객은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관계자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최신 차량 전시와 함께 관심 고객을 위한 차량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