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BBQ와 업무협약…마케팅 솔루션 제공 강화

김명주

kmj@kpinews.kr | 2023-05-04 14:19:10

SPC 섹타나인이 자체 플랫폼 역량을 결집한 마케팅 솔루션 제공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섹타나인은 제너시스BBQ와 플랫폼 사업 협력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양사 브랜드의 상품력과 디지털 플랫폼 역량 협업을 통해 상호 멤버십 혜택 강화 및 관련 사업 시너지 창출을 위해 진행됐다. 양사는 △해피포인트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플랫폼 연동 통한 커머스 역량 강화 △섹타나인의 빅데이터 기반 신기술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

섹타나인은 BBQ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2300만 회원을 보유한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비롯해 배달 및 픽업 플랫폼 '해피오더', 커머스몰 '해피마켓', 도보 배달 플랫폼 '해피크루' 등의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지원한다. 

▲ SPC 섹타나인 CI. [SPC그룹 제공]

협약을 통해 해피마켓 선물하기에서 BBQ 모바일 상품권 구매가 가능해진다. 해피오더를 통해 전국 2100개 BBQ 매장의 배달 및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BBQ 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BBQ와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SPC의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커머스 경험 및 혜택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섹타나인은 지난해 4월 CU와의 통합 마케팅 플랫폼 제공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식품 및 유통업계 브랜드와 제휴를 지속 추진, 플랫폼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