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
박지은
pje@kpinews.kr | 2023-04-28 13:52:56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스페셜 케이크 2종과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혜택이 제공되는 스펙트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그리고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스페셜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어린이들에게 취향 저격인 '허니비 케이크'는 화이트 초콜릿 무스에 바나나 콤포트와 페어몬트에서 직접 수확한 꿀을 활용한 귀여운 꿀벌 모양 케이크로 5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픽업 가능하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위한 '카네이션 케이크'는 상큼한 딸기 젤리에 부드러운 디플로마트 크림과 딸기 무스가 들어있는 케이크다.
파티시에가 초콜릿을 활용해 한 겹 한 겹 정성스럽게 만든 화사한 핑크빛 꽃이 피어나는 듯한 카네이션이 돋보여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5월 6일부터 5월 15일까지 픽업 가능하다.
또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인 스펙트럼에서는 예약 당 어린이 (만 5세부터 11세) 고객 1명에게 무료 뷔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북경 오리, 살이 통통한 랍스터 구이, 각종 스시와 사시미, 립아이 등 보다 다양한 요리로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들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스페셜 코너에는 새로운 아이스크림 트롤리에서 제공되는 이태리 정통 프리미엄 수제 젤라또와 솜사탕 등의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식사를 마무리하며 온 가족과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K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