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청소기 '런웨이'…'비스포크 제트 AI' 출시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3-04-11 18:07:25

청소기 신제품 출시하며 '세상에 없던 초강력 청소 쇼' 캠페인 진행

삼성전자가 청소기 신제품 '비스포크 제트 AI'를 출시하며 '세상에 없던 초강력 청소 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와 TV·옥외 광고에 'The JET Walk(더 제트 워크)'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최대 280와트(W) 흡입력을 지닌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AI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했다.

▲ 'The JET Walk' 영상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영상은 런웨이를 배경으로 강력한 흡입력(더 클린 워크), AI 모드(더 AI 워크), 로봇청소기(더 지그재그 워크) 등을 강조하는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비스포크 제트 AI는 바닥 환경에 따라 최적의 흡입력으로 배터리를 약 25% 절약하는 것이 특징. 일직선 구조와 에어펄스 기술에 회전 싸이클론 기술을 적용, 말려있는 긴 머리카락까지 말끔하게 비워준다. 스스로 청소기 상태를 점검하고 관리하는 '스마트 자가진단'도 지원한다.

▲ 'The JET Walk' 영상 이미지로 소개된 '비스포크 제트 AI' 청소기.[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김성욱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제트 신제품은 최대 280와트 세계 최고 흡입력과 AI로 바닥 환경을 감지해 최적의 흡입력을 구현한다"면서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소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도 가장 강력하고 똑똑한 제트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