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서울 역삼에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 오픈
김지우
kimzu@kpinews.kr | 2023-03-31 17:17:22
매일 1명씩 총 30명 해외여행 기회 제공
국내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4월 한 달동안 매일 한 명에게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맘스터치 측은 "이번 협업은 브랜드 기념일인 '싸이데이'를 오감으로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싸이데이(4월2일)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국내 대표 치킨버거인 '싸이버거' 마니아를 위해 매년 열리는 브랜드데이다.
맘스터치는 이날부터 4월 30일까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맘스터치랩(LAB) 가든역삼점을 팝업스토어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으로 운영한다. 이 매장의 인테리어는 '도심 속 공항'을 콘셉트로 매장 곳곳을 공항 내부로 꾸며졌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출력할 수 있는 키오스크도 마련했다.
매장에서는 가수 그렉이 부르는 '여기어때 송'의 맘스터치 버전이 흘러나온다. 이 노래는 온라인에도 공개됐다.
맘스터치는 4월 한 달간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신메뉴 '탄두리싸이버거'나 '마라싸이버거' 세트 메뉴 주문 시,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1등은 2인 여행상품권을, 2~4등은 국내외 숙소 할인권, 스페셜은 싸이버거 단품을 제공한다.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팝업스토어 전용 스페셜 쿠폰 1장을 추가 증정한다. 쿠폰 경품은 아시아 여행 상품권(다낭 3박 5일 2인 여행상품)이다. 매일 한 명씩 총 30명에게 해외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기인 만큼,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