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e스포츠 구단 'DRX' 후원…"게이밍 OLED 알린다"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3-03-14 18:37:38

LG디스플레이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DRX와 후원계약을 맺고 게이밍 OLE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말 게이밍에 최적화된 27인치 OLED 패널과 45인치 울트라 와이드(21:9) OLED 패널 개발을 완료하고 본격 양산에 들어갔다.

현재 LG전자, 에이수스(Asus), 커세어(Corsair) 등 글로벌 IT제품 제조사 및 게이밍기어 브랜드에 패널을 공급 중이다.

▲ e스포츠구단 'DRX' 소속 '철권의 신' 배재민 선수(무릎, 왼쪽)와 박병호 선수(Infested)가 LG디스플레이의 게이밍 OLED 모니터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LG디스플레이 제공]

이번에 LG디스플레이가 후원하는 DRX는 국내외 대회에서 역대 최고 성적 및 다수의 우승을 기록한 세계 정상 e스포츠 구단 중 하나다.

​LG디스플레이는 '발로란트', '철권', '워크래프트3'에 출전하는 DRX 선수단에 고성능 게이밍 OLED 모니터를 제공하고 선수단 유니폼에는 'LG디스플레이 게이밍 OLED' 로고를 추가했다.

LG디스플레이 게이밍 OLED는 현존 패널 중 가장 빠른 응답속도(0.03ms)와 고주사율(최대 240Hz)이 특징. 빠른 화면 전환에도 선명하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보여준다.

눈에 유해한 블루라이트 방출량은 LCD 대비 절반 수준이다. 화면 깜빡임(Flicker) 현상도 나타나지 않아 장시간 게이밍에도 눈의 피로가 적다는 설명이다.

LG디스플레이 진민규 마케팅지원담당은 "게이밍 OLED가 최적의 게이밍 디스플레이임을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