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밸런타인데이 세트 메뉴·케이크 출시
박지은
pje@kpinews.kr | 2023-02-03 10:30:39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마리포사의 스페셜 세트 메뉴와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 따르면 호텔 29층에 위치한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에서 오는 14일 한정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메뉴 2인 세트를 선보인다. 스페셜 세트는 꽃으로 장식된 테이블 위에서 5코스 메뉴, 로제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된다. 더불어 꽃이 담긴 드라이아이스 위에 특별한 초콜릿 디저트를 제공해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다.
또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는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핑크빛 컬러의 하트 모양인 프로마쥬 케이크 (Fromage Cake)와 빨간 장미 꽃잎으로 표현된 발로나 로즈 (Valrhona Rose)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프로마쥬 케이크는 장미 향이 가득한 리치와 라즈베리를 믹스한 콩피에 부드러운 크림치즈 프로스팅 크림이 들어 있는 프로마쥬 바닐라 무스 케이크다. 발로나 로즈 케이크는 다크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콩피가 들어 있는 초콜릿 무스 케이크이다.
함께 선보이는 초콜릿 봉봉은 호텔 셰프가 섬세하게 만든 다채로운 색감의 초콜릿으로 패션프루츠, 솔티드 캐러멜, 위스키, 허니 밀크, 얼그레이, 유자 등 10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세트이다.
K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