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2022 마마 어워즈'에서도 2030부산엑스포 홍보한다
김윤경 IT전문기자
yoon@kpinews.kr | 2022-11-24 19:11:01
CJ ENM(이엔엠)이 '2030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해외 홍보전을 이어간다.
CJ ENM은 이달 29일부터 이틀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Kyocera Dome Osaka)에서 열리는 '2022 MAMA AWARDS(마마 어워즈)'에서 2030부산세계박람회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수백만 K컬처 팬들이 함께한 미국 및 일본 KCON(케이콘)에 이어 전세계 K팝 팬들의 시선이 모이는 행사에서 부산엑스포 홍보를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CJ ENM은 양일 약 7만명 관객이 함께 하는 시상식 현장 스크린으로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마마 어워즈 생중계 채널인 'Mnet K-POP', 'Mnet TV', 'M2', 'KCON official' 유튜브 채널에서도 전 세계 200여개 국가에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
마마 어워즈를 통해 소개될 영상은 부산시에서 제작한 공식 홍보 영상으로 가수 자이언티, 원슈타인, 전소미, 오마이걸 아린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X4'의 뮤직비디오다.
올해 마마 어워즈는 'K-POP World Citizenship(케이팝 세계 시민의식)'이란 콘셉트로 진행된다. 전세계에 희망과 공감의 에너지를 선사하고 음악이 전하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박보검과 전소미가 호스트를 맡으며, BTS 제이홉을 포함한 K팝 아티스트 20여개 팀이 참석한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