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160여 종 감성캠핑 상품 선보인다
김지우
kimzu@kpinews.kr | 2022-09-21 14:32:11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감성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캠핑 소품, 캠핑 수납용품, 캠핑 조명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캠핑용품의 색깔 톤을 맞춰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거나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감성적인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인디언 행어'는 캠핑 조리도구 등을 거치하는 거치대로, 기존 캠핑도구 거치대와는 다르게 독특한 디자인을 갖췄다. '인디언 행어 사이드 오거나이저'는 '인디언 행어' 측면에 거치해 사용하는 수납포켓으로 카키와 베이지 2가지 색상이 있다. '캠핑 오거나이저 6포켓'은 '인디언 행어'에 걸 수 있는 수납포켓으로 '사이드 오거나이저'와 비슷한 색깔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캠핑 휴지걸이'는 '가죽 느낌의 원단'을 사용했다. 회전형 후크고리도 포함돼 있어 '캠핑 체인'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가죽풍 가스 커버'는 가정용 부탄가스 크기에 맞춰 만들어졌다.
캠핑 수납용품은 폴딩박스와 수납 파우치 등을 판매한다. '다용도 폴딩박스'는 카키, 블랙, 그레이톤으로 여러 색깔을 구매해 배치해도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고, '캠핑 폴딩 박스 고무나무 상판'을 같이 구매하면 캠핑용 '감성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다.
휴지통을 꾸밀 수 있는 '캠핑 팝업 원통 바스켓'도 선보인다. 내부에 종량제 봉투를 걸 수 있는 클립이 있어 내용물을 보이지 않게 보관할 수 있고, 뚜껑이 달려 있어 다용도 수납함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캠핑 조명도 있다. 캠핑 텐트 라인을 따라 'LED앵두 전구'를 설치하면 쉽고 간단하게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고, 여기에 전구 모양의 '캠핑 스트링 전구'를 여러 개 포인트로 걸면 더욱 느낌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캠핑 LED 빈티지 램프'는 일반적인 불꽃 조명이 아닌 호롱불 모양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맞아, 야외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실용성은 물론 감성 캠핑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감성캠핑 기획전과 함께 낭만이 넘치는 가을 캠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