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친환경 '키즈 가을 컬렉션' 출시

김지우

kimzu@kpinews.kr | 2022-09-21 11:43:39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2022 키즈 어텀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키즈 어텀 컬렉션은 폴리에스터과 나일론 리사이클링 소재, 친환경 인공충전재 '에코로프트' 등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플리스, 셋업, 재킷, 슈즈, 가방 및 모자 등 구성을 늘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친환경 뽀글이 제품 '에코 플리스 컬렉션'은 성인은 물론 키즈용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키즈 노벨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재킷 안쪽에 플리스가 있어 보온성이 높고, 모든 포켓에 지퍼를 적용해 소지품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리얼 블랙과 오프 화이트 2종이다. 파스텔 색상이나 모노톤의 색상에 와펜 포인트를 더한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크림, 블랙, 민트, 라벤더 총 4종으로 출시됐다.

▲ 키즈 모델들이 '아프톤 패딩 재킷'(왼쪽부터), '플레이 그린 후디', '노벨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를 착용하고 있다. [영원무역 제공]


'키즈 플리스 데일리 크루 세트'는 라글란 소매의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 팬츠 구성의 셋업 아이템이다. 외부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 라운지 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따뜻함과 포근함을 전해주는 소재를 사용했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색상은 민트, 라벤더, 블랙 3종이다.

'키즈 아프톤 패딩 재킷'은 섬유 안에 미세입자가 빛의 파장을 흡수해 열을 발생시키는 광발열 소재이자 리사이클링 소재로 구성된 친환경 보온 충전재 '에코로프트'를 적용했다. 보온성과 경량성, 활동성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키즈 리모 재킷'은 발수 가공한 겉감에 스트링으로 조절이 가능한 밑단과 소매 벨크로를 더해 외부의 비나 바람에 효과적으로 대비가 가능하다. 겉감에는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카키 및 라벤더 4종이다.

'키즈 클래식 슬립온'은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와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가죽 조각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가죽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신고 벗기 쉬운 슬립온 스타일의 제품이며 경량성이 뛰어나다.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키즈 피크닉 팩'은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활용 가능한 백팩이다.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및 라벤더 3종이다. 

'키즈 에코 버킷 햇'은 내부 땀받이에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했고, 리사이클링 나일론이 적용한 제품이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