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향토기업 삼진어묵,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오픈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2-09-20 16:56:21

10월 2일까지 SNS '댓글' 오픈 기념 이벤트

부산의 향토기업 삼진식품(대표 박용준)이 운영하는 명품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20일 현대무역센터점을 오픈했다.

▲ 삼진어묵 현대무역센터점 모습 [삼진식품 제공]

삼진어묵 현대무역센터점은 서울 강남지역 핵심 상권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지하 1층에 자리잡고 있다.

해당 지점은 어묵베이커리 형 매장으로, 기존 베이커리 판매 제품인 간식·요리용 어묵뿐 아니라 식사대용으로 어묵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간편식 어묵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삼진어묵 현대무역센터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어묵으로, △어묵토스트(몬테크리스토·에그포테이토) △어묵까스(치즈·고구마) △어묵또띠아랩 등이다.

삼진어묵은 현대무역센터점의 오픈을 기념, 삼진어묵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오픈일인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오픈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삼진어묵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진어묵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유환 삼진어묵 매장관리팀장은 "기존 어묵베이커리에서 한층 진화한 제품을 현대무역센터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라며 "어묵을 간식뿐 아니라 식사대용의 간편식으로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