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패션·뷰티 인기상품 총집합 '베스트 쇼핑위크' 진행

김해욱

hwk1990@kpinews.kr | 2022-09-16 15:03:23

롯데홈쇼핑이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베스트 쇼핑위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대 카테고리 베스트상품전' 콘셉트로, 패션·리빙·뷰티·건강식품의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총 1만 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주요 상품에는 적립금 최대 10%, 무이자 10개월, 카드청구할인 10% 혜택 등을 제공하는 '트리플10'도 진행된다.

▲ 롯데홈쇼핑이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베스트 쇼핑위크' 대표 이미지. [롯데홈쇼핑 제공]

패션 부문에서는 단독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오는 17일 패션 전문프로그램 '엘쇼'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페이우'와 기획한 신규 브랜드 '르블랑페이우'를 론칭한다. 또한 '조르쥬 레쉬', '라우렐', 'LBL' 등 단독 패션브랜드의 신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18일에는 글로벌 가전 브랜드 '다이슨' 특집전을 열고, '보이로 전기요'와 '센타스타 침구' 등도 판매한다. 또한 '카라온 블랙올리브 솝', '여에스더 글루터치온' 등 뷰티와 건강식품 인기 상품도 선보인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해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