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가을맞이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김지우
kimzu@kpinews.kr | 2022-08-31 09:34:38
CJ올리브영은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시즌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 화장품,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식품과 위생용품을 선보인다.
추석 선물 시즌을 겨냥해 프리미엄 브랜드 화장품과 신상품, 실속 세트 상품도 마련했다.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선착순 특가', 세일 기간 매일 다른 인기 상품 3~4종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시즌 대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이 있다.
선착순 특가는 1일부터 세 차례 진행한다. 생리대와 치약, 샴푸 등을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0원 또는 1900원에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시즌 상품군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카테고리 대전'도 열린다. △향수 △남성 화장품 △덴탈케어 △과자류 등 네 가지가 카테고리의 주요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이 엄선한 프리미엄 브랜드도 할인한다. △에스티로더 △르네휘테르 △정샘물 △프리메라 △랩시리즈 △크리니크 등의 브랜드가 참여, 추석 선물에 적합한 주요 상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명절 전 택배 물량이 증가하는 만큼 올리브영의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과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세일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선물하기' 활용 시 선물을 받는 사람이 원하는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 픽업 서비스' 옵션도 이용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트렌디한 시즌 상품과 압도적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