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중기부 '7일간의 동행축제' 전야제 특집방송 진행

김지우

kimzu@kpinews.kr | 2022-08-30 11:03:36

광화문 전야제 행사 TV·모바일 앱·유튜브 생중계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의 전야제 3부작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이 오는 9월 1~7일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행사인 '7일간의 동행축제' 개막 하루 전인 이달 31일 광화문 광장에서 펼쳐지는 전야제 3부작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문화행사가 결합된 동행축제 전야제 행사는 공영홈쇼핑 TV·모바일 앱·유튜브 등 모든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 [공영홈쇼핑 제공]


이번 특집 방송은 △1부 동행축제 오프닝 특집 판매 '은나노스텝 세정제'(오후 6시 2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2부 전야제 행사 생중계(오후 7시) △3부 동행축제 특집 판매 '김규흔 하루한끼 영양바'(오후 8시)로 진행된다. 1부 특집 판매 방송 중에 LTE 이원 생중계를 통해 광화문 동행축제 전야제 현장을 연결한다.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도 '경제 위기 극복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상생과 협력의 장, 동행축제 동참'을 담은 대국민 응원메시지를 인터뷰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위플레이 종이비행기 공연과 관객이 함께하는 종이비행기 세러머니, 가수 권인하의 노래공연 및 원밀리언의 댄스공연도 진행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로도 전야제 현장을 볼 수 있다. 광화문 현장에서 진행하는 '공영라방'에서는 소상공인 상품인 참기름·들기름 세트와 샤워필터를 소개한다.

TV홈쇼핑 특집 중 3부 판매방송은 공영라방과 연계해 동시 판매하는 '더블라이브'로 진행한다.

이날 TV 홈쇼핑과 공영라방의 동행축제 전야제 특집을 통해 소개하는 상품은 모바일 앱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내달 1일부터는 TV홈쇼핑·모바일·라이브커머스 등 전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상품 약 700여 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별로 모바일 앱 구매 시 10% 할인, 물가안정 추가쿠폰 5%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는 "공영홈쇼핑은 지난 4월부터 물가안정프로젝트, 장바구니 물가안정 등 가격상승억제 정책을 추진, 생산자와 소비자의 안정된 가교역할을 해오고 있다"며 "전국민이 우리경제 살리기에 나서는 국민축제로서 공영홈쇼핑도 적극 동참해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