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3일간의 특별한 '월클 데이' 진행
김지우
kimzu@kpinews.kr | 2022-08-23 15:22:49
롯데호텔 월드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시그니처 프로모션 '월클 데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 첫 시작된 롯데호텔 월드의 월클 데이는 짝수달의 마지막 월요일마다 시작해 3일간 진행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전용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첫 프로모션 당시 300실 이상의 객실이 판매되기도 했다.
이번 월클데이는 추석 연휴와 개천절 연휴가 포함된 가을을 겨냥해 2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디럭스 룸 1박과 인룸다이닝 조식 1인, 웰컴드링크 1잔으로 구성된 혼캉스 상품이 있다. 가격은 24만 원대부터다.
클럽 디럭스룸 1박과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2인 특전으로 구성된 2인 상품은 먹캉스에 최적화됐다. 클럽 라운지 이용 시 조식, 애프터눈티와 해피아워 테이블 서비스(양갈비 및 로브스터 제공), 주중(월~목) 무료 발렛 서비스 등의 특전이 있다. 31만 원대부터다.
월클데이 패키지 구매객 중 추첨해 무료 숙박권과 롯데호텔 베어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투숙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만 예약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추석 연휴와 개천절 연휴 등의 특정 일자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희망일자의 예약을 서두르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