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내달 7일 접수 마감
안재성 기자
seilen78@kpinews.kr | 2022-07-28 11:20:03
HDC현대산업개발(대표 최익훈)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상반기 신입사원 65명 채용에 이어 하반기에도 두 자릿수를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병역 이수자 혹은 면제자다. 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는 우대한다. 원서 접수 마감은 8월 7일까지다.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9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영업, 기획·인사, 재무·회계·경영분석, 건축구조, 토목, 기계 등이다. 모집직무, 수행업무,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다르다. '건축구조' 부문은 석사 이상 수료가 필수다.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서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DC현산 채용 담당자는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라며 "도전과 변화를 통해 HDC현산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더욱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반기 공개채용에서 선발된 65명의 신입사원들은 7월 입사해 입문 교육 과정 등을 거쳐 8월 이후 현업에 배치될 예정이다. 경력사원 공채를 통해 선발 중인 60여 명도 순차적으로 입사 절차가 진행 중이다.
KPI뉴스 / 안재성 기자 seilen7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