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삼양과 손잡고 불닭소스 활용한 신제품 선봬
김혜란
khr@kpinews.kr | 2022-07-22 16:02:14
파리바게뜨는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페어'를 통해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양 사는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강한 매운맛을 빵에 반영했다. 부드럽고 고소한 빵 고유의 풍미와 불닭소스의 매콤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맛있는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양 사의 설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매운맛의 단계를 3단계로 세분화해 매운맛에 약한 고객부터 매운 것을 찾아다니면서 즐기는 일명 '맵덕후'의 취향까지 노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파리바게뜨와 삼양과의 협업으로 나온 신제품들은 빵 4종과 가정간편식(HMR) 1종이다.
빵은 △불닭 창조주 레시피를 모티프로 톡톡 튀는 콘옥수수와 짭조름한 치즈를 조화시킨 '화끈한 콘치즈불닭빵' △부드러운 빵 속 매콤한 치킨을 넣은 '매콤 로제불닭빵'△쫄깃한 도넛 속 불닭소스와 치킨 내용물을 넣어 강한 맛을 선사하는 '불닭파이어볼' △소시지, 닭고기, 치즈와 함께 불닭 본연의 매운 맛을 담은 '핵불닭소시지빵' 등이다. 또 쫄깃한 팬네 면과 짭조름한 소시지, 고소하고 꾸덕한 치즈소스에 화끈한 불닭소스를 섞은, '불닭소스에 빠진 불닭맥앤치즈'도 내놓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들은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음료들과 함께 페어링 해 먹으면 더욱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