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직원 홍보모델 선발…총 10명 선정
박일경
ek.park@kpinews.kr | 2022-07-14 11:16:54
회사 상품·서비스 홍보모델로 활동 예정
한화손해보험은 회사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될 직원 10명을 선발하고 홍보 이미지 제작을 위한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모델은 직원 8명과 직원 자녀 2명이다. 선정에 앞서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고객에게 친근하고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직원을 추천, 공모 받았다. 선발된 이들은 전국 각지에서 지점장, 총무, 콜센터 상담원 등 다양한 업무를 맡고 있으며 연령대도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에서 40대 워킹맘까지 폭넓다.
한화손해보험은 2014년 이후 줄곧 애사심을 가진 직원 홍보모델을 선발해 회사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시켜왔다. 유명인이나 전문모델이 대신할 수 없는 한화손해보험으로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참여 직원에게는 자긍심을 높인다는 취지에서다.
이번 직원모델로 선발된 청주고객상담센터의 김도연 사원은 "아이가 넷인 워킹맘으로 가족적인 분위기와 합리적인 근무환경, 회사복지에 늘 고마움을 느끼고 있다"며 "고객상담 업무 외에 다른 방법으로 회사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들에게 멋진 직장인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PI뉴스 / 박일경 기자 ek.par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