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앤소울 10주년 맞아 신규 클래스 '악사' 출시

김해욱

hwk1990@kpinews.kr | 2022-06-22 17:23:43

업데이트 통해 최상위 아이템 '여의령'도 획득 가능

엔씨소프트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최상위 아이템, 신규 클래스 출시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엔씨소프트가 제공하는 '메가 소울'(Mega Soul) 쿠폰을 사용하면 최상위 장신구 아이템인 '여의령'과 강화 재료 아이템인 '홍문수 결정 300개' 중 하나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천하사절 원석 4종'도 함께 제공된다.

▲ 엔씨소프트가 MMORPG '블레이드&소울'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5번째 신규 클래스인 '악사'도 선보인다. 현악기를 연주하는 형태로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빠른 레벨업을 위해 '고속 성장 이용권'도 지급된다.

신규 던전인 '혼돈의 흑신목'도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혼돈의 흑신목 공략에 성공하면 '천목반지', '천목귀걸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블소 10주년 기념으로 △소울 리그 △소울 부스트 △천하제일 경공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새로운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직업변경 패키지 시즌3', 1000여 종의 외형 변경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옷장 바로 구매' 이벤트도 마련했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