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시즌 시작되자 피자 전쟁도 '후끈'

박일경

ek.park@kpinews.kr | 2022-06-20 16:18:23

캠프닉 수요겨냥 피자 신제품 출시 봇물
휴가지 배달·주문 프로모션 경쟁도 치열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피자 전쟁도 개막했다. 캠프닉(캠핑+피크닉)족들을 겨냥한 피자 신제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휴가지 피자 배달과 주문 수요에 대응하는 프로모션 경쟁도 치열하다.

도미노피자, 쿠폰도 주고 라지 피자는 할인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으로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를 출시했다.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는 붉은 대게살, 관자살, 새우, 랍스터볼, 플라워 스퀴드 총 5가지 씨푸드 토핑과 트로피컬 치즈 스틱과 애플 망고 트로피컬 버터 무스 등으로 구성된 망고링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도미노피자는 7월 14일까지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주문시 쿠폰을 제공한다. 내달 10일까지는 라지(L) 사이즈 피자를 할인하는 '라지 피자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매주 주말 온라인 피자 주문 시 프리미엄 피자 L사이즈 배달시 9000원, 포장 1만2000원, 클래식 피자 L사이즈 배달 6000원, 포장 8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회원들의 즐거운 주말을 위해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여름 신제품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미노피자가 7월 14일까지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도미노피자 제공]

피자헛, '프리미엄 썸머세트'로 휴가철 겨냥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20일 '프리미엄 썸머세트'를 출시했다. 이달 말까지 한정 판매되는 이 제품은 레고랜드 입장권 최대 20% 할인권 2매 혹은 레고랜드 무료이용권 2매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썸머세트' 구매자 중 5명에게는 레고랜드 호텔 1박 바우처와 입장권 세트를 증정한다. 세트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7일이다.

파파존스 피자, 샌드위치 피자 전국서 판매 

한국파파존스는 여름철 야외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지난해 일부 매장에서만 선보였던 '파파디아즈'를 전국 매장에서 팔고 있다. '파파디아즈'는 샌드위치 스타일의 신개념 피자다. 세부 메뉴는 '이탈리안', '더블 치즈버거' 등 총 2개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여행, 캠핑 등 장시간 야외 활동이 증가해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에 관심이 높아졌다"면서 "시즌 이슈, 업계 트렌드 등을 고려해 일반 피자 형태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맛볼 수 있는 파파디아즈 판매를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피자알볼로, 여름철 위생 대비해 국내산 식재료 활용

피자알볼로는 여름철 식품 위생이 강조되는 점을 감안해 안전성이 보증된 국내산 식재료를 적극 활용하며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2015년 '진도 검정쌀 생산유통 영농법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활용해 '흑미 도우'를 만들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흑미 외에도 전북 임실군에서 생산하는 임실 치즈, 강원도 영월 고추를 사용한 핫소스 등 국내산 식재료를 적극 사용 중이다.

KPI뉴스 / 박일경 기자 ek.par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